공허의 유산 일반판이 11월 10일 출시 되었습니다.

9일 출시행사를 했었고,현장 구매가 가능했지만 

옥션에서 미리 예약을 받기에 예약 구매를 했습니다.


언제나 오려나 하고 어제 하루종일 기다렸지만

아무 연락없이 경비실에 맞겨 놓고 가버린 덕에

오늘에서야 공허의 유산을 만져 볼 수 있었습니다.ㅜㅜ


어찌됐건 받았으니 어제의 시무룩은 잊고

신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ㅋ






먼저 패키지 겉면 사진입니다.



두근두근 합니다...ㅋ





유산을 되찾으러 어서 배틀넷으로 가야죠..ㅋ










시스템 사양은 이렇습니다.





아래

주의사항 과 권리사항 인듯 하네요.






전면 - 1

운명의 기로에 선 프로토스....





전면 - 2 완전히 펼침

My Life For Aiur!!!!!





이제 내용물을 꺼내 봅니다.







비디오 테이프가 생각나는 저는 아재???





퀵가이드와 디스크가 들어 있네요.





퀵가이드 앞





퀵가이드 뒤





퀵가이드 안





이제 마지막으로 디스크 입니다.



디스크 앞





디스크 뒤





비닐 뜯는맛에 사는거죠..ㅋㅋ

신나게 뜯습니다.





디스크가 2장이었네요.

왼쪽에는 CD키가 적혀있습니다.





디스크 2장째 




디지털로 구매 하신 분들도 있을테고

저도 CD키만 등록하면 패키지는 다른 게임들이 들어있는 상자행인지라

이렇게 블로그로 남겨 놓습니다.


저는 이제 공허의 유산을 신나게 플레이 하러 가야죠 ^^







'스타2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TG삼보-인텔 스페셜매치 사진 후기  (1) 2011.06.18

+ Recent posts